본문 바로가기

FASHION

BYC, 여름철 기능성 이지웨어 ‘2018년형 보디드라이’ 출시

- 시원한 냉감 신소재 활용한 기능성 이지웨어로 더운 여름에도 쾌적함 유지

- 제품 라인 및 컬러를 총 101개 품목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 넓혀

- 지난해 보디드라이 매출, 전년대비 39% 증가하는 등 꾸준히 판매량 확대


BYC는 시원한 냉감 신소재를 활용한 기능성 이지웨어 2018년형 보디드라이(BODYDRY)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2018년형 보디드라이는 기능성을 높이고, 품목을 다양화해 활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냉감 원사를 사용해 착용 시 시원한 느낌을 주고, 흡습속건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 시켜줘 무더운 여름에도 항상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항균 및 냄새 제거, 소프트터치, 스트레치 등의 기능으로 야외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번 보디드라이 신제품은 제품 라인 및 컬러를 총 101개로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성용은 T셔츠, 런닝, 드로즈, 반바지 등 41개 품목으로 출시하며 여성용은 T셔츠, 런닝, 캐미솔, 레깅스, 핫팬츠 등 46개 품목으로 구성했다. 또한, 주니어용 제품도 14개 품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도록 구성을 다양화했다.


2018년형 보디드라이의 가격은 남성용 1만3천원부터, 여성용 1만3천원부터, 주니어 8천500원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BYC 공식 모바일·온라인몰 ‘BYC E-Shop’ (www.byc-eshop.co.kr)과 전국 BYC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보디드라이 매출은 전년대비 39% 증가하는 등 꾸준히 판매량이 높아지고 있다. BYC는 매년 지속되는 보디드라이의 인기에 힘입어 올 해 공급 물량도 지난해 대비 30% 확대해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