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타임스퀘어, ‘노스페이스 TNF 에디션 챌린지 & 히어로’ 진행

- 타임스퀘어, 노스페이스와 ‘착한 소비 프로젝트’ 실시
-오는 7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할인 행사 및 체험 이벤트 선보여
-따뜻한 세상에 대한 발걸음…수익금 일부 월드비전에 기부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는 7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 ‘노스페이스 TNF 에디션 챌린지 & 히어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한 기부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는 ‘노스페이스 TNF 에디션 챌린지 & 히어로’는 노스페이스의 사회공헌 활동인 착한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비를 통해 의료지원부터 빈민구호까지 다양한 사람들을 보호하자는 취지에서 비롯됐다. 

‘노스페이스 TNF 에디션 챌린지 & 히어로’ 행사는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정 부분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는 월드비전을 통해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자립마을을 위한 식수 사업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야외활동 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다운자켓(14만 5000원부터)과 바람막이(6만 원부터), 기능성티셔츠(2만 원부터), 백팩/크로스백(3만 원부터)뿐만 아니라 바캉스에서 사용하기 좋은 래시가드상의(3만 5000원부터), 아쿠아슈즈(4만 4000원부터) 등 다양한 제품이 마련되어있다. 

이 밖에도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체험 이벤트가 마련되어있으며, ‘월드비전 홍보관’ 운영을 통해 정기 후원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